라헨느 16리터 에어프라이기 냄새 관련입니다. > 문의사항

    고객센터

    KY commerce

문의사항

홈 > 고객센터 > 문의사항

라헨느 16리터 에어프라이기 냄새 관련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함정민 작성일19-12-02 11:30 조회4회 댓글0건

본문



올 가을에 라헨느 에어프라이기 16리터 화이트를 선물받고 이번에 개봉해서 박스는 버린 후에 11/30일부터 공회전 가동을 시작했습니다.
 
공회전 가동을 시작하기전에 기계에 부착되어있던 비닐 등을 다 제거한 후 내부도 행주도 닦아준다음 구성품을 넣지않은  상태로 돌렸습니다.
처음에 플라스틱과 고무타는 냄새 등 화학적인 냄새가 엄청심했지만 처음에는 안에있는 코팅액 등 때문에  그럴 수 있다고 해서 이해했는데 지금까지 공회전을 6번이 넘도록 하고 기기내부를 환기시켜도 돌릴 때 마다 냄새가 심하게 납니다.
참을 수 있을 정도가 아니라 할때마다 베란다에서 가동하면서 환기합니다.
 
내부를 닦아내고 물을 넣어서 같이 가동해보아도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고
다른분들 후기를 찾아보면 아예안나거나 처음에 가동이후에는 괜찮다고 하더군요
 
시간이 지나면 나아질까 했지만 나아지지 않고
이렇게 초기부터 냄새가 나는 제품은  여러번 돌려도 나는 것들은 음식할 때 마다 음식에 냄새가 베인듯이 난다고 합니다.
 
열기가 나오는곳들은 벽에서 떨어지게 설치해두었고 내부가 플라스틱도 아닌 스텐인데 왜 이렇게 냄새가 나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불량으로 생각되며 조치 부탁드립니다.
 
내부구성품등은 사용하지 않고 포장상태 그대로이나 박스만 없습니다.
 
연락처는 010-7499-9490
메일 주소는 sos0840@naver.com
 
답글을 남겨주시거나 서면으로 연락요청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케이와이커머스 |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2길 49번지 오가빌딩 3F(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102-2번지 오가빌딩 3F)
본사 : 02-413-6696 | 팩스 : 070-8282-6696 : 관리자메일 : kycommerce@kycommerce.co.kr

Copyright ⓒ www.kycommerce.com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로그인